디스 이즈 더 폴리스 2-This Is the Police 2

[Steam] 디스 이즈 더 폴리스 2

14,900 원 13,400
10%↓
출시일
2018-08-01
장르
어드벤쳐
플랫폼
Steam
퍼블리셔
THQ Nordic
개발사
Weappy Studio
언어
한국어
연령제한
심의등급

게임정보

호평받은 누아르 드라마 디스 이즈 더 폴리스의 속편인 디스 이즈 더 폴리스 2에서 원하는 대로 법을 집행하세요! 보안관 부서 운영, 경찰 관리, 조사, 심문, 감금, 어려운 결정 내리기 등 할 일은 많습니다. 대신 본인이 감옥 갈 일은 하지 마세요! 이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와 전략 게임은 폭력으로 갈라선 차가운 국경 마을에서 전개됩니다.

이곳은 이웃끼리 잘 알고 지내고 아무리 야만적이라도 전통은 신실하게 지키는 주민들이 거주하는 샤프우드입니다. 밀수꾼, 갱단, 그리고 목청 높은 포퓰리스트 주의자들이 거주하는 곳이죠. 절망은 암처럼 퍼지며 폭력을 동반합니다. 새로 부임한 보안관 릴리 리드(유명한 어드벤처 명작 The Longest Journey 주인공 성우인 Sarah Hamilton 녹음)에게는 정말 자리입니다. 젊은 여성의 지시를 받는 데 익숙하지 못한 무례한 부관들을 지휘하며 질서와 평화를 유지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샤프우드에 워런 내쉬라 불리는 신비한 이방인이 나타나자 모든 게 변합니다. 그가 마을에 구원을 가져올지 지옥을 가져올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게임특징

■ 서로 다른 게임 플레이 스타일의 놀라운 혼합을 경험하세요. This is the Police 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른 장르와 시스템을 결합하여 독특한 스토리 중심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예상 밖의 반전이 더 많이 추가됐습니다. 어드벤처 게임인가요? 전략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타이쿤 게임? 비주얼 노벨? 퍼즐 게임? 이 장르들은 물론 더 많은 요소를 포함합니다!

■ 완전히 결백한 자는 없는 냉혹한 스토리에 매료되세요. 샤프우드의 주민들은 무지하고 잔인합니다. 빈곤과 기아는 가정 범죄의 급격한 증가로 이어지고, 치안 당국의 무대책으로 마을 주민들은 '숲의 정령들'과 고대 광신적 종교 집단들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식량 보급 문제로 마을은 군인 출신이 대부분인 현지 밀수꾼들이 장악하고 있습니다.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무고한 자들을 기소하고 범죄자들과 거래를 성사하며 뜻을 거부하는 자들은 고문하는 등의 행동도 가능합니다.

■ 친구는 가까이, 적은 더 가까이 두세요. 부관들은 단순한 자원이 아닙니다. 그들 또한 각자의 장단점, 두려움과 편견을 가진 살아있는 존재들이죠. 그 모든 것을 고려해야 생존할 수 있습니다. 샤프우드의 다른 주민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것은 개인적인 관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근 정육점 주인과의 친분이나 장례식장 주인과의 사업 관계 등이 여러분의 생존 여부에 직결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사항

최소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Vista SP1
프로세서: Dual Core CPU
메모리: 2 GB RAM
그래픽: Intel HD 4000, GeForce GT 330M, Radeon HD 4670 or equivalent
DirectX: 버전 10
저장공간: 4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DirectX compatible

권장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10
프로세서: Quad Core CPU
메모리: 4 GB RAM
그래픽: GeForce 560 or higher, AMD Radeon HD 5830 or higher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4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DirectX compatible

ⓒ 2018 THQ Nordic AB. Developed by Weappy Studio. Published & Distributed by THQ Nordic GmbH, Austria. All other brands, product names and logo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owners. All rights reserved.